카테고리 없음

영화 "기생충"-줄거리, 배우소개, 총평

모모야2 2023. 9. 5. 14:28
반응형

 

흥미로운 이야기

사회경제적 격차에 대한 성찰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은 김씨네와 박씨네 두 가족의 삶을 엮은 이야기로, 현대 한국 사회의 냉엄한 계급 격차에 대한 날카로운 해설을 제공합니다. 이야기는 가난한 반지하 아파트에 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김씨 가족이 항상 생계를 유지할 방법을 찾고 있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운 좋게도 작은 아들 기우는 박씨 부자의 딸의 가정교사로 취직하게 됩니다. 이 새로운 연결고리는 김씨 가족의 나머지 사람들이 박씨 가족과 무관한 숙련 노동자로 위장하여 박씨 가족에게 침투하는 관문이 됩니다. 그러나 박씨 집안의 전 가정부가 충격적인 폭로로 돌아오면서 이야기는 어둡고 예상치 못한 반전을 맞이하고,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며, 가진 자와 못 가진 자의 긴장감이 비등점에 이르러 잊을 수 없는 클라이맥스를 이룹니다.

 

출연배우

진정성으로 등장인물들에게 생기를 불어넣는 것

김기택 역의 송강호: 김씨 집안의 가장인 송강호는 가족을 위해 더 나은 삶을 원하는 한 남자의 절박함과 회복력을 보여주며 설득력 있는 연기를 선보입니다.

박동익 역의 이선균: 부유한 엘리트들을 대표하는 이씨는 망각하고 자격이 있는 박씨 가문의 가장을 섬세하게 묘사합니다. 박연교 역의 조여정: 속기 쉽고 응석받이로 자란 동익의 아내, 조여정은 특권층의 순진함과 무지함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김기우 역의 최우식: 야망에 찬 김씨 가문의 장남, 최씨의 연기는 교활함, 희망, 그리고 취약함이 완벽하게 조화되어 있습니다.

김기정 역의 박소담: 날카롭고 대담한 김씨 일족의 딸, 미술 과외 선생님으로서의 박소담의 역할은 재미있고 중추적입니다. 김충숙 역의 장혜진: 단호한 모계 역을 맡은 장혜진은 연약한 핵심을 숨기는 말도 안 되는 태도를 연기합니다. 국문광 역의 이정은: 파크스의 전 가정부, 그녀의 캐릭터는 영화의 스릴 넘치는 반전의 중심이 됩니다.

 

평가

"기생충"이 꼭 봐야 하는 이유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은 단순한 영화가 아니라 경험입니다.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라인, 화려한 연기, 그리고 사회적 격차에 대한 날카로운 해설로, 권위 있는 칸 황금종려상과 오스카 최우수 작품상까지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찬사를 받은 것은 당연합니다.

반응형